㈜트라이씨클

회사 정보
회사명
| ㈜트라이씨클 |
홈페이지
| http ://www.tricycle.co.kr |
사업분야
|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
주요분석 |
하프클럽(www.halfclub.com), 오가게(www.ogage.co.kr), 보리보리(www.boribori.co.kr), |
특징 |
㈜트라이씨클은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와 온라인 패션 쇼핑몰 1위 ‘하프클럽닷컴’을 선두로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 국내 굴지의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양질의 패션 아이템을 고객에게 제공 |
웹분석을 이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십니까?
개인적으로 모든 리포트는 정량화가 기본으로 보고, 정량화된 자료를 기반으로 플랜을 세우고 앞을 예측을 해야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정량화 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툴이 로그분석 솔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로거™ 제품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양한 솔루션을 검토 했습니다만, 이전에 로거 제품을 사용하여 퍼포먼스를 검증한 경험과 조사를 진행하던 중 가볍고 빠른 스크립트 수집방식의 장점을 매력으로 보고, 타 업체에 대비해 마케팅 분석기능이 우수한 부분이 결정적인 계기였습니다.
타 제품을 써 보신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교체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존에 다른 업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만, 도입 후 데이터의 비정확성 유지보수가 안되는 점, 그리고 사내 활성화를 통한 지속적인 유지가 되지 않은점으로 교체 결정을 했습니다.
로거™ 제품의 만족도는 10점 만점에서 어느 정도이십니까?스크립트 방식에서 다양한 기능과 마케팅/캠페인기능이 우수하며, 고객/개발지원도 우수합니다. 단, 교차분석 및 리포트확장 부분, 마케팅 쪽의 입체적인 분석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8점정도.
자주 보는 분석리포트는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1. 마케팅캠페인: 현 프로모션의 진행사항을 수시로 확인하며 MD의 관심분야
2. 클릭존, 네비게이션맵: 인터페이스 및 UI를 개선하며 사용자 패턴을 볼 수 있는 기획자의 관심분야
로거™의 로그분석을 통해 마케팅 활동 효율 증대, 매출 상승 등에 어느 정도 효과를 얻으셨습니까?
로그분석 도입이 첫째 목적은 Improve level 입니다. 전 사원의 분석력강화가 목적이었고, 매출분석 중심으로 운영되던 시스템을 사이트 중심으로 일부 이전하자는 목적이었습니다. 우선 위 목적은 부분달성한 것으로 예상이 되고, 분석력 강화를 통해 나타나는 효과는 6개월 이후라고 보고 있습니다.
귀사만의 리포트 컨설팅 법이 있다면 소개 부탁 드립니다.사업부내 자체분석과 사내 중심 조직에서 Alert System 두 가지로 운영중입니다. 사업부내에서는 사이트 방향 및 매출분석 중심이고 사내중심조직에서는 잘못되거나 비정상적으로 운영되고 향후 Plan을 제시해주는 역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거™ 제품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무엇입니까?내부 반응은 클릭존과 네비게이션맵 부분에 가장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캠페인 분석의 효율적인 운영 부분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비즈스프링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위에도 언급했지만, 자사와 같은 커머스 매출의 실효가 될 수 있는 마케팅 쪽 분석 기능 강화를 통한 매출기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