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
![]() |
회원가입, 주문, 예약신청 등 일련의 단계로 진행될 때 각 단계별 전환율 분석으로 방문자가 새나가는 단계를 파악해야 합니다.
그 페이지에서 이탈되었다고, 모두 웹사이트를 나간 것은 아닙니다.
어떤 이유에서 웹사이트 내부 다른 페이지로 이동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문제를 찾기 위해선 어디로 이동 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단순히 페이지 노출이 목적이 아니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 등 연속된 페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각각의 전환율을 분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