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 상품으로 내놓은 상품이 영~ 반응이 시원치 않은가요? |
![]() |
누구든지 한번 보고 바로 구매를 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오~이거 괜찮은데’하고도 혹시 이상한 것이 없는지,
정말 내가 본 것이 괜찮은지 구매 전 2~3번은 보게 됩니다. 어떤 상품이 방문자의 눈길을 자꾸 사로잡는지 파악하세요.
주문수가 높은 상품이 대박상품이 아닙니다. 방문자에게 조회된 수 대비 주문율이 높은 상품이 숨어있는 대박 상품입니다.
주문율에서 이미 상품에 대한 매력정도가 확인되었기 때문에 노출수만 높여도 주문수가 증가 됩니다.
할인마트에서 맥주와 함께 제일 잘 팔리는 상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정답은 오징어가 아니라 기저귀라고 합니다. 구매자가 주말에 아기를 보고 있는 부인 대신 혼자 장을 보러 나온 남편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