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효과적인 검색광고(CPC) 전략 짜기
웹분석을 통해서 광고비를 줄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검색광고 전략수립 하는 방법을, 4단계[광고계획 - 광고설정 - 광고효과 측정 - 광고성과
관리]로 요약/구분하여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1.
광고계획 |
로거를 활용한 광고계획 수립방법을 설명합니다. |
2.
광고설정 |
광고실행 단계에서 효과측정을 위한 리포트설정방법을 설명합니다. |
3.
광고효과 측정 |
로거를 활용하여 광고효과를 측정하고 분석자료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합니다. |
4.
광고성과 관리 |
KPI를 활용한 CPC광고 관리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5.
CPC 부정클릭 대처방법 |
로거를 활용하여 CPC 부정클릭 대처방법을 설명합니다. |
 |
마케팅의 기본! 바이럴 마케팅 효과 측정
블러거들의 활동이 확산되면서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 가이드 문서는 마케팅의 이해와 현황분석을 통하여 바이럴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
바이럴마케팅 효과측정 |
바이럴마케팅의 이해와 로거를 활용한 효과측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
 |
온라인 마케팅의 시초. 배너광고 효과 측정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모델이 각광 받고 있지만, 아직도 온라인 마케팅에서 배너광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본 가이드
문서는 마케팅 실무에서 활용가능하도록 배너광고 성과 측정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배너광고 효과측정  |
배너 광고의 이해와 로거를 활용한 효과측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