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로거는? > 로거소식
[2008.11] 11월 13일 '로거 사용자 모임' (선착순 20명) 소식과 다양한 웹분석정보 안내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08-11-05 00:00:00

BIZMAILER™ OPEN
비장의 기술로 무장한 이메일마케팅의 새로운 주자-비즈메일러
이메일 마케팅을 하면서 힘들고 어렸웠던 고민거리를 이제 비즈메일러가 하나씩 지워드리겠습니다. 비장의 기술로 새로운 기능을 구축해 갈 [비즈메일러] 안에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짚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LOGGER™
UPGRADE 분석리포트 정식오픈
회원 ID 분석리포트, KPI 리포트 추가, '지정담당자제도'실시!
사용자의 User Interface! 사용자에 의한 Report! 사용자를 위한 Manager!
Bizspring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기본 교육'


모든 직원들이 'CS의 기본 정신&즐거운 서비스제공'을 몸소 실천하기 위한 노력!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비즈스프링의 멋진 직원이 되겠습니다.
LOGGER™
로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를 통하여 전반적으로 마케팅기획을 담당자분들의 사용이 높았으며, 신규리포트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고객님들의 UI개선을 중점을...
   
노대리의 로거활용하기
4화 '이벤트 대상은 누구??'
경기가 어려워진 요즘, 매출이 계속 저조한 ‘행여나 여행사’,
최소한의 마케팅 비용으로 최대 매출을 올리기 위한 노대리의 이벤트 기획안!
로거의 회원 ID 분석리포트를 통한 타겟마케팅을 진행하는데...
   
CAFE 웹분석 노하우
효과적인 검색광고(CPC) 전략 짜기 - 1단계. 광고계획 세우기
왜 CPC광고를 하는지, 그렇다면 어디에다 광고를 해야하는지.
온라인광고의 기본인 검색광고(CPC)에 대한 실전 활용 가이드. 1단계 공개!!!
업체선정에서 키워드 선정방법, 리포트 활용방법 까지! 매주 등록됩니다.
   
CAFE 질문과 답변
방문방법 - 처음 방문자 bookmark/direct 비율이 높아요!!
로거 리포트 질문!!!!(CPC 광고 클릭 / CPC 광고 방문 차이)
CAFE 웹분석 공부
다양한 기본 측정지표 : 성과, 전환수, 이벤트 수, 노출수&클릭수, 반송수, 서핑길이, 체류시간, 반복 반문자수, 재 방문수, 처음 방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