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거는? > 로거소식[공지] 로거cpc 리포트 구글애드워즈 광고상품 통합 (구글애드워즈 → 구글애즈) |
|---|
|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21-12-17 10:56:56 |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2021년 12월 14일 14시 경 부터 CPC 리포트의 구글애드워즈 광고상품명이 통합되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시 ]
2021년 12월 14일 14시(화) ~
[ 내용 ]
구글 CPC광고로 유입된 데이터 중 키워드 분석코드가 없는경우 유입 레퍼러에 따라 CPC 키워드/상품명을 “검색광고/디스플레이”로 표기 하였으나,
광고 노출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광고구분에 어려움으로 광고 상품명을 구글애즈로 통합하였습니다.
*참고) 구글 cpc광고의 분석을 위해 광고추적코드 설정이 필요합니다. (도움말 : 설정방법)
구글 CPC 광고 분석에 분석코드나 추적코드가 없는 키워드의 경우에는 리포트에 구글애즈로 표기됩니다
[변경 전]
구글 CPC 광고로 유입된 데이터 중 키워드 분석코드가 없는 경우, 검색광고/디스플레이광고 로 구분하여 표기
[변경 후]
구글 CPC 광고 로 유입된 데이터 중 키워드 분석코드가 없는 경우 구글애즈 로 표기
[ 적용 리포트 ]
CPC 관련 리포트 (①CPC클릭분석 ②CPC키워드별 ③CPC 광고매체별 하위 리포트 등)
관련 문의사항은 1:1문의 또는 로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