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거는? > 로거소식[공지] NCP측 오류 발생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및 데이터 수집 장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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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20-09-01 15:07:59 |
|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금일(2020년 9월 1일 화요일) 13시 ~ 14시 30분 (1시간 30분) 동안 인프라 제공 업체인 NCP(Naver Cloud Platform)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서버간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서버의 재시작 및 부팅 실패로 로거™ 서비스에 원활하게 로그인되지 않았습니다.
일정
2020년 9월 1일 화요일 오후 1시 ~ 2시 30분 (1시간 30분)
상세 내용
인프라 제공 업체인 NCP(Naver Cloud Platform)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서버간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서버의 재시작/부팅 실패로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장애 증상
데이터베이스로 네트워크 접근이 되지 않는 시간동안 데이터의 유실 및 리포트 조회 불가
조치 내용
NCP에 장애 발생 확인 후 조치 요구
- 부팅 불가 서버 복구
- 서버 네트워크 복구
NCP측 장애발생으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CP측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빠르게 조치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연장 결제나 리포트 조회 등 이용시 불편한 점은 로거 고객센터(service@logger.co.kr / 02-6919-55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