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거™ 운영자입니다.
로거 사용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됩니다.
월별 기능 개선 리스트를 정리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월 완료 개선 항목
[ 신규 ]
1. 네이버 CPC 무효클릭 제출용 파일 원클릭! 다운로드
CPC 광고를 운영하다보면, 부정클릭으로 고민했던 경험..갖고 계시죠?
부정클릭으로 의심되는 클릭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로거의 'CPC 광고 중복 클릭 IP'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여 네이버 클린센터 제출용 템플릿에 맞게 편집하여 제출하셨을 겁니다.
소중한 업무시간을 지켜드리기 위해, 네이버 클린센터 제출 템플릿에 맞게 클릭 한 번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로거 리포트 로그인 후 [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클릭분석 > CPC 광고 중복 클릭 IP] 리포트 화면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에서 'NAVER'를 클릭하여 이용해주세요!
2. 분석 스크립트와 설치 매뉴얼 원클릭 통합 다운로드
3. 분석 스크립트와 매뉴얼 메일 간편 전송 기능
분석할 사이트 담당 개발자에게 스크립트 설치 요청할 때, 로거 스크립트를 파일로 저장하고, 매뉴얼을 직접 정리하여 전달하셨을 텐데요.
[ 분석 스크립트 다운로드 → 설치 매뉴얼 전달 → '스크립트 설치 부탁드립니다' 메일쓰기 → 전송... → 휴... ] 이 모든 과정을 없앴습니다!
로거에서 사이트 담당 개발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설치할 스크립트와 함께 스크립트 설치 매뉴얼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리 > 스크립트 '받기' 클릭]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바이럴 : '네이버 노출 순위' 리포트 파일 다운로드 시, 해당 게시물 바로가기 링크 추가
로거for바이럴의 '네이버 노출 순위' 리포트 파일 다운로드 시, 분석 게시물명과 게시물 링크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에서 게시물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게시물로 바로 이동합니다. 리포트를 작성할 때도 게시물의 데이터와 함께 게시물 내용과 흐름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 개선 ]
1. '자주하는 질문' UPDATE !
로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점을 주제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성과 분석, 유입경로, 웹사이트 분석, 스크립트 관련 주제별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데이터를 보다가 궁금하거나 어려운 점이 있다면 [ 고객지원 > 자료실 ] 을 확인해주세요! 쉽고 빠르게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일부 사용자 환경에서 '진단 보고서' 탭이 보여지지 않는 현상 개선
일부 사용자 환경에서 로거 '진단 보고서' 탭이 간헐적으로 보여지지 않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용자 환경에서 접속하더라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10월 진행/완료예정 개선 항목
1. '인기있는 페이지' 리포트에서 특정 페이지 상단 고정 기능
인기있는 페이지'에서 특정 페이지를 고정해서, 내가 원하는 페이지의 데이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2. 다음 카카오 광고비 소진 무효클릭 신청 제출용 파일 원클릭 다운로드
CPC 광고비 무효클릭 검토를 위해 다음 카카오 매체사에 클릭로그 파일을 전달하실 텐데요.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에 이어, 다음 카카오 CPC 광고 클릭로그도 제출 템플릿에 맞게 한 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3. 스크립트 대행 설치 접수 시, 작업내용/결과 수신 이메일 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기능
스크립트 대행 설치 접수 시,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설치 진행상황,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스크립트 대행 설치 작업 신청 시, 신청자가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10월 연구항목
1. 네이버 페이(N pay) 전환데이터 수집/리포트
2. 광고추적코드 설정 개선 (GA utm 매개변수)
3. 스마트 MD 상품 내 머신러닝을 이용한 방문자별 추천상품 제공
개선사항 반영 시, 패치노트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용/활용 방법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기능 개선은 내부 사정에 따라 예정보다 늦춰질 수 있습니다.
위 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 또는 건의/개선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고객지원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service@logger.co.k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