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거는? > 로거소식[공지] 로거 시스템 일부 장애 안내 (2018년 6월 24일, 25일) |
|---|
|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8-06-27 17:49:34 |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발생한 장애 내용 안내드립니다. <로거 장애 내역 상세> - 장애 일시 : 2018년 6월 24일 (일) 17:00 ~ 6월 25일 (월) 11:20 - 장애 현상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 장애로 데이터 일부 누락/샘플링 및 리포트 로그인 장애 - 상세 내용 DB서버 접속이 지연되며 점차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24일, 25일 데이터 조회 시, 대시보드 및 리포트의 일부 지표 데이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로거에서는 데이터가 완전히 누락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 수집이 불안정하다고 판단되면 연관성 있는 지표의 데이터를 샘플링·리포팅합니다. DB서버가 완전 중단된 것이 아니기에, 본 장애 내용은 분석 서비스 혹은 리포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근 발생한 NCP 장애(6월 7일) 로 서버 복구 후,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만, 로거 서버의 장애인지 개별 분석 서비스의 이슈인지 판단이 늦어져, 공지가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 1:1문의] 나, 로거 고객센터(service@logger.co.kr / 02-6919-55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