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거는? > 로거소식[공지] 로거 및 CTS 신규기능 및 개선 일정 안내 (2018년 6월, 7월) |
|---|
|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8-06-21 17:16:37 |
안녕하세요. 로거™ 운영자입니다.
로거 사용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됩니다. 월별 기능 개선 리스트를 정리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월 완료 개선 항목 [ 신규 ] 1. 네이버(Naver) 와 로거의 키워드 광고성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매체 통합 리포트 생성/다운로드 Beta 오픈 ‘매체 통합 리포트’란 CPC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매체 데이터와 로거에서 제공하는 CPC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CPC 광고 데이터를 키워드별로 정리하여 하나의 파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확인하는 키워드 광고성과 데이터와 로거에서 제공하는 CPC 키워드 광고 현황과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선 ]
3개월, 12개월… 조회기간이 길어 데이터가 많은 경우, 리포트 조회 속도가 향상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자동분석 광고상품 추가: 다음 스타일포커스(PC, 모바일), 다음 쇼핑플러스(모바일) 다음 클릭스 광고관리자 설정에서 추적URL 항목 ON 설정 시, 다음 스타일포커스와 다음 쇼핑플러스 광고상품이 자동 수집됩니다.
➀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클릭분석 > CPC 광고 클릭 상세 IP,] ➁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클릭분석 > CPC 광고 중복 클릭 IP] ➂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광고매체별 > CPC 광고매체별 게재위치] ➃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광고매체별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3. [ 분석 리포트 > 방문자 > 시스템 > ‘브라우저’ ] 브라우저별 그룹핑하여 리포트 조회 방법 개선 ‘Chrome 51.’, ‘Chrome 56.’ … 브라우저 버전마다 개별 카운트되어 방문자들의 브라우저를 한 눈에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7월 진행/완료예정 개선 항목
1. 네이버 페이(N pay) 전환데이터 수집/리포트 ‘네이버 페이도 분석 가능한가요?’ 라는 답변에 매번 아쉬운 답변을 드렸었는데요. 로거 리포트에서 네이버 페이 전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연구 중입니다. 2. 네이버(Naver), 다음(Daum) 의 키워드 광고성과와 로거에서 수집한 키워드 광고성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매체 통합 리포트 생성 및 다운로드 기능 6월 오픈한 Beta 버전에 이어, 다음(Daum) 키워드 광고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정식버전 오픈 예정입니다.
분석 스크립트 다운, 가이드 전달, ‘스크립트 설치 부탁드립니다’ 메일 쓰기, 전송.. 휴.. 이런 모든 과정을 없애고
말로만 들어왔던 ‘머신러닝!’ 비즈스프링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의 상품정보를 저장하고, 비즈스프링 머신러닝을 통해 방문자별 추천상품을 분석합니다. 5. CTS : 광고추적URL 대용량 다운로드 방법 추가 및 개선 한꺼번에 많은 CTS 광고추적URL을 다운로드 할 때, 엑셀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또 다운로드한 파일을 여는 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됐었습니다.
CTS 광고추적URL 설정할 때, 많은 광고매체들 중에서 내가 찾는 광고매체를 찾고, 선택하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웠습니다. 개선사항 반영 시, 패치노트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위 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 또는 건의/개선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고객지원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service@logger.co.k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