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로거는? > 로거소식
[트렌드 파악하기] 2014년 2분기 인터넷트렌드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4-07-07 13:52:10
안녕하세요! 로거™입니다.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위해서는 웹분석도 중요하지만 인터넷상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2014년 2분기의 인터넷트렌드를 확인하시고, 트렌드 파악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터넷트렌드의 더 많은 자료는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1)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는 패널분석(예: 랭키, 툴바나 앱모니터를 통해 사용정도를 분석)한 것이 아닌,
국내 약 1천여 표본 웹사이트에서 실측되는 웹로그분석 데이터의 평균값입니다.

2) 유입경로에 대한 통계 역시 표본 실측에 의한 것이며,
유입경로(Referrer)의 유실이 많은 접근 환경에서는 오차가 커질 수 있습니다.
특히, SNS사용자는 모바일APP에 의한 유입이 많은데요, APP에 의한 방문은 유입경로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북마크나 직접접속으로 판단될 수 밖에 없으므로 오차를 크게 합니다.

3) 모바일 환경에서, 현재 안드로이드에 내장된 기본 브라우저는 Mobile Safari(Safari 가 아님)로 데이터가 측정됩니다.
현재 각 안드로이드 기기별 패턴을 작성하여 개별인식/구분하고 있습니다만,
모든 안드로이드 OS 및 기기가 100% 검증되어 분류된다고 보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브라우저의 경우 PC용 브라우저보다 오차율이 높습니다.
특히 모바일 브라우저의 Safari 의 점유율이 타 브라우저 보다 높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트렌드 보러가기                                 비즈스프링 블로그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