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로거는? > 로거소식
[공지] 로거 및 CTS 신규기능 및 개선 일정 안내 (2018년 6월, 7월)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8-06-21 17:16:37

안녕하세요로거™ 운영자입니다.

 

로거 사용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됩니다.

월별 기능 개선 리스트를 정리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월 완료 개선 항목

 

신규 ]

1. 네이버(Naver) 와 로거의 키워드 광고성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매체 통합 리포트 생성/다운로드 Beta 오픈

   매체 통합 리포트란 CPC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매체 데이터와 로거에서 제공하는 CPC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CPC 광고 데이터를 키워드별로 정리하여 하나의 파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확인하는 키워드 광고성과 데이터와 로거에서 제공하는 CPC 키워드 광고 현황과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보고서 작성 시간을 단축하여 실무 집중력을 높일 수 있고각 지표의 증감률을 제공하여 광고 성과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 설정 시 매일매주매달 정기적으로 리포트를 생성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사용자 정의 기간으로도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경로 서비스 관리 매체 통합 리포트 다운로드
▶사용방법 매뉴얼 바로가기 >>

 

개선 ]


1. 
대용량 리포트 조회 시리포트 조회 속도 향상

3개월, 12개월… 조회기간이 길어 데이터가 많은 경우리포트 조회 속도가 향상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자동분석 광고상품 추가다음 스타일포커스(PC, 모바일), 다음 쇼핑플러스(모바일)

다음 클릭스 광고관리자 설정에서 추적URL 항목 ON 설정 시다음 스타일포커스와 다음 쇼핑플러스 광고상품이 자동 수집됩니다.


▼ 적용 리포트

➀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클릭분석 > CPC 광고 클릭 상세 IP,]

➁ [분석 리포트 > 검색/광고 > CPC 클릭분석 > CPC 광고 중복 클릭 IP]

➂ [분석 리포트 검색/광고 > CPC 광고매체별 > CPC 광고매체별 게재위치]

 [분석 리포트 검색/광고 > CPC 광고매체별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3. [ 분석 리포트 방문자 시스템 > ‘브라우저’ ] 브라우저별 그룹핑하여 리포트 조회 방법 개선

‘Chrome 51.’, ‘Chrome 56.’ … 브라우저 버전마다 개별 카운트되어 방문자들의 브라우저를 한 눈에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리포트조회방법을 개선하여브라우저 버전이 다르더라도 하나의 브라우저로 그룹핑하여 리포팅합니다방문자들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월 진행/완료예정 개선 항목

 

1. 네이버 페이(N pay) 전환데이터 수집/리포트

네이버 페이도 분석 가능한가요?’ 라는 답변에 매번 아쉬운 답변을 드렸었는데요로거 리포트에서 네이버 페이 전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연구 중입니다.
네이버 페이도 분석 가능합니다!’ 시원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2. 네이버(Naver), 다음(Daum) 의 키워드 광고성과와 로거에서 수집한 키워드 광고성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매체 통합 리포트 생성 및 다운로드 기능

6월 오픈한 Beta 버전에 이어다음(Daum) 키워드 광고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정식버전 오픈 예정입니다.


3. 
분석 스크립트 일괄 다운로드 및 분석 스크립트/가이드 메일 전송 기능

분석 스크립트 다운가이드 전달, ‘스크립트 설치 부탁드립니다’ 메일 쓰기전송.. .. 이런 모든 과정을 없애고
로거에서 분석 스크립트를 사이트 개발자에게 바로 전송하여스크립트 설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이겠습니다.


 
4. 스마트MD : 상품 내 머신러닝을 이용한 방문자별 추천상품 제공

말로만 들어왔던 머신러닝!’ 비즈스프링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의 상품정보를 저장하고비즈스프링 머신러닝을 통해 방문자별 추천상품을 분석합니다
이 후 방문자가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추천상품을 노출시키고 해당 상품에 대한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연구중입니다.

 5. CTS : 광고추적URL 대용량 다운로드 방법 추가 및 개선

한꺼번에 많은 CTS 광고추적URL을 다운로드 할 때엑셀파일을 다운로드하고또 다운로드한 파일을 여는 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됐었습니다.
CSV, XML 
등 다른 방법들을 추가하여 큰 용량도 빠르게 다운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CTS : 
광고추적URL 설정 시광고매체 검색기능

CTS 광고추적URL 설정할 때많은 광고매체들 중에서 내가 찾는 광고매체를 찾고선택하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웠습니다.
많은 광고매체 중 내가 찾고 싶은 광고매체를 빠르고 쉽게 찾아 설정할 수 있도록 광고매체 검색기능 도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개선사항 반영 시패치노트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용/활용 방법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기능 개선은 내부 사정에 따라 예정보다 늦춰질 수 있습니다.

위 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 또는 건의/개선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고객지원 > 1:1문의혹은 고객센터 service@logger.co.k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