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로거는? > 로거소식
[긴급] 로거 시스템 일부 장애 안내 (조치완료)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8-06-07 15:11:10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로거 일부 서비스에서 발생한 장애 내용 안내드립니다.

<로거 장애 내역 상세>

- 장애 일시 : 2018년 6월 7일 (목) PM 14:32 ~ 15:04
- 장애 내용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 장애로 로거(로거 ASP, 스마트MD, 로거for바이럴) 데이터 수집 중단 및 리포트 로그인 불가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內 장애 안내 : https://www.ncloud.com/support/notice/all/409

- 오후 3시 4분경부터 데이터 정상 수집되며, 리포트 로그인 정상 접속 확인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 1:1문의] 나, 로거 고객센터(service@logger.co.kr / 02-6919-55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비즈스프링에서 이용중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은 장애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로거 장애 내역 상세>

- 장애 일시 : 2018년 6월 7일 (목) PM 14:34 ~
- 장애 내용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버 장애로 로거(로거 ASP, 스마트MD, 로거for바이럴) 데이터 수집 중단 및 리포트 로그인 불가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해 해당 현상을 바로 파악한 후 대응 중이며 정상 복구 후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