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한 해 로거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
|
|
|
안녕하세요.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로거™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 덕에 행복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새해에도 고객님의 비즈니스 동반자로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발전하는 모습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고객님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여 바라는 바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뜻 깊은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주)비즈스프링 임직원 일동 |
|
|
|
| [고객센터 휴무 안내] |
| 2018년 02월 15일(목) ~ 2018년 2월 16일(금) |
| [문의사항] |
로그인 > 고객지원 1:1 문의 또는 service@logger.co.kr로 문의 주시면
업무 복귀 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안내] |
신용카드, 무통장(가상계좌) 결제 시 자동 연장됩니다.
휴무 기간동안 임시 연장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비상연락망] |
| 010-3024-0602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