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항상 저희 웹분석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거™ 서비스약관이 2013년 4월 22일자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개정되었습니다.
변경되는 서비스 이용약관을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변경되는 서비스약관 적용일
2013년 04월 22일(월) 부터
※ 서비스약관 개정내용
| 조항 |
개정 전 |
개정 후 |
| 제8조 1항 |
1.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납부한 서비스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1. 환불 신청시에는 결제금액에 제공된 할인율(결제기간할인, 장기고객할인 등 모든 할인율)을 제외한 후,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 제 9조 6항 |
- |
6. 회사는 안정적인 ASP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시간당 5만 페이지뷰 이상 트래픽이 급상승한 사이트의 경우 임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 고지 및 조율된 웹사이트는 예외로 합니다. |
[중요]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여 트래픽 급증(시간당 5만 페이지뷰 이상)이 예상되는 웹사이트의 경우에는 미리 로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연락을 주시면,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시스템 작업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없이 분석이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