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로거는? > 로거소식
[신청완료] 2012년 5월 10일 웹분석 활용 세미나 교육 안내
구분 : 뉴스 ㅣ 등록일 : 2012-04-26 11:55:49

비즈스프링에서 2012 5 10일목요일 웹분석 활용 교육 세미나를 실시합니다. 

데이터의 다양한 활용을 통해 이탈률을 줄이는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실용적인 방법을 알아봅니다. 본 세미나는 최대 수용인원 30명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세미나의 주제 : ROI를 높이는전환율 상승 전략 세미나
- 세미나의 핵심가치 : “홍보도 중요하지만, 최종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다!” 

왜 내 사이트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광고도 진행하는데, 방문자만 늘어나고 주문, 매출은 왜 변동이 없을까? 무엇이문제일까? 그 이유는 바로 마케팅시점부터 전환까지의 과정 중 곳곳에 놓치고 있는 오류가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과 달리 방문자의 맘에 들지 않을 때, 얼굴 붉히지 않고 쉽게 떠나고 쉽게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온라인이기 때문에 떠나는 요소를 최소화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분석데이터의 활용과 베스트 사례를 통해 전환율을 높이는 노하우를 전해 드립니다.


커리큘럼 

시간

내용

진행자

1세션 

(3:00 ~ 3:50)

 Title : 잠재고객을 유효고객을 바꾸는 3가지

김명재 매니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해 웹서핑 초기에 발생되는 이탈률을 줄여 고객 획득의 기회를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잠재고객 끌어들이기 
      - 스펀지 랜딩 페이지 
      - 서핑 환경을 높이기 위한 

2세션
(4:00 ~ 4:50)

 Title: 유효고객을 전환고객으로 바꾸는 3가지

신성무 팀장

 

 

*판매율 또는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 웹사이트 최적화 작업이 항상 따르게 되는데 이때 방문자를 이해하고 웹사이트내 문제점을 도출, 이에 따른 개선을 통해 최적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데이터로 알아보는 방문자 행동 이해 및 개선점 도출 
      -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베스트 프렉티스 
      - 세분화와 A/B 기간비교 테스트 

3세션 

(5:00 ~ 5:20)

Title : 창립 10주년 이벤트 나눔 프로젝트 소개

천영훈 매니저

* BizSpring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프로젝트 소개 
     - INSIGHT 특장점 소개 


- 일시 
: 2012 5 10 () / 오후 3~ 5 30
- 장소 강남 토즈 2호점 (클릭하면 지도가 보입니다)
- 대상 : 분석데이터를 실무에 적용하고 싶은 웹분석담당자, 점점 떨어지는 전환이 고민인 업체, E커머스 사이트를 운영중인 업체  
- 신청방법 아래와같은 양식을 작성하여 marmalade@bizspring.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성함
- 업체명
- 연락처
- 이메일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