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로거™입니다.
항상 저희 로거™ ASP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2012년 한 해도 고객님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으로 가득 차기를 기원하며,
(주)비즈스프링 역시 고객님께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설연휴 고객센터 운영안내 ]
-휴무일
2012년 1월 23일(월) ~ 2012년 1월 24일(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문의사항
서비스 로그인 후 "고객지원-1:1문의" 또는 이메일(service@logger.co.kr)로
문의주시면 업무 복귀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안내
설연휴기간에는 무통장입금 승인 처리가 불가능 하므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한 경우 휴무일 이전에 미리 연장처리를 해주시거나,
연휴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임시연장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상연락망
010 3224 6174
그럼 고객님의 희망찬 새해가 되길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거™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