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거™ 운영자입니다.
로거 리포트내 CPC 광고매체 구글광고 상품 분석의 기능개선 부분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구글 CPC광고의 경우 구글광고매체사에서 키워드 분석에 필요한 추적코드 전달을 암호화 하여
보내주기 때문에 로거에서는 CPC 광고 분석 코드생성을 통해 키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해드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광고 분석코드가 없는 키워드와 이미지 배너광고일 경우에는 [autotag]로 표기 되었습니다.
로거에서는 autotag수집에 대한 광고를 분석하기 위해 검색광고(키워드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이미지,배너광고)로
구분하고 [autotag] 대신 [구글검색광고], [구글디스플레이광고]로 구분하여 표기되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변경내용
1. 분석코드가 없는 키워드 [autotag] → 구글검색광고
2. 이미지/배너 광고의 [autotag] → 구글디스플레이광고
* 적용시점
2011.10.12(수) 오전 10시 (오전 10시 이전의 데이터는 autotag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적용 리포트
- CPC 광고 클릭 상세 IP
- CPC 키워드별 광고매체
- CPC 키워드별 검색엔진
- CPC 키워드별 주문/매출
- CPC 광고매체별 키워드
- CPC 광고매체별 게재위치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고객님들께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의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로거는 변화에 맞추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